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 탄핵 동의 청원 사이트 바로가는 방법 알아보기 및 접속지연 푸는 방법 알아보기

생활 속 다양한 정보

이슈

윤석열 대통령 탄핵 소추안 대기시간 없이 접속하기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2024년 06월 29일 18시 22분 기준으로 동의자수가 61만5천202명이 넘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최근 뉴스에 윤석열 대통령 탄핵동의 소추안에 대하여 영상이 하나씩 올라오다가 일주일도 안되서 동의자가 10만명이 거즘 되어가면서 엊그제 30만을 넘었고 현재는 5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사이트 동시 접속자가 과도하게 발생하여 대한민국 국회 국민동의청원 사이트 접속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분들이 이번 20대 대통령인 윤석열 정권에 많은 실망을 하셨다는것이겠지요.

실제 여러 유튜브 영상 댓글들을 보면 국민의힘 당원 소속이지만 이번 정권은 선을 넘었다며 동의했다고 하는 댓글부터

잘잘못을 따져야한다며 하는 댓글등 다양한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대한민국 국회 국민동의청원 "윤석열 탄핵" 요청 청원 바로가는 방법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윤석열 탄핵 동의 청원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검색창에 윤석열탄핵.site 를 입력하고 접속하면 바로 대한민국 국회 윤석열대통령 탄핵 요청 청원에 접속됩니다.

 

윤석열탄핵.site 에 접속하면 상단과 같이 서비스 접속 대기중인 창이 뜹니다.

 

동의를 하고자 하는분들은 가급적으로 새벽 시간이나 저녁시간에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접속자가 지속적으로 몰리는 상황입니다.

 

17시 58분 기준으로 56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민심이 점점 흔들리고 있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치솟는 물가 부터 각종 사건들도 장난아니니 뭐 이런걸로 탄핵이냐 하는 분들도 계실꺼 같습니다만..

 

잘못을 하면 벌하여야 하는데 힘없는 자들은 과하게 처벌하면서 빽있고 돈있는 사람은 약하게 벌하거나 혹은 죄가 성립되지도 않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버리니 민심이 나락갈수밖에 없을듯합니다.

이외에도 탄핵동의를 하고나서 서로 동의 했다며 인증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윤석열 탄핵 요청안 내용중 일부를 스크랩한 내용

윤석열 탄핵 청원의 취지


윤석열 대통령 취임 이후 대한민국은 총체적인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대북전단 살포 비호, 9.19남북군사합의 파기 등 남북관계는 충돌 직전의 상황입니다.
채해병 특검, 김건희 특검 등에 대한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로 민주주의의 근간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윤석열은 대통령의 권력을 본인과 김건희의 범죄를 덮기 위한 방탄용으로 행사하고 있습니다.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로 민생경제가 파탄 나고 국민들은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데도
윤석열은 민생예산을 삭감하고 부자들의 세금을 깎아주고 있습니다.
윤석열이 내놓는 고령화 대책, 저출산 대책도 한심하기 이를데 없습니다.
미국과 일본을 추종하는 사대매국 외교로 국익은 훼손되고 외교적 고립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경제, 안보, 외교, 민생, 민주 등 대한민국의 모든 분야가 총파산하고 있습니다.

이미 윤석열의 탄핵 사유는 차고 넘칩니다.
총선에서 민심의 준엄한 심판을 받은 윤석열은 국정기조를 전환할 의지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을 위기로 몰아가고 반성할 줄 모르는 윤석열을 더 두고 볼 수 없습니다. 심판은 끝났습니다.
22대 국회는 윤석열 탄핵소추안을 즉각 발의해야 합니다.

 

윤석열탄핵 청원내용


군사법원법 위반:
해병대 박정훈 수사단장 외압 행사 윤석열 정부는 7월 폭우 피해로 실종된
해병대 채수근 상병 사건을 수사하던 박정훈 수사단장에게 외압을 행사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는 군사법원법 위반에 해당하며, 명백한 탄핵 사유가 됩니다.

부정비리 및 국정농단:
명품 뇌물 수수, 주가 조작, 서울-양평 고속도로 노선 변경 윤석열 정권은 취임 직후
서울-양평 고속도로 노선을 변경하려 했으며,
김건희 여사의 명품 뇌물 수수 사건과 주가 조작 의혹 등 부정비리 혐의가 계속 제기되고 있습니다.

평화통일 의무 위반:
전쟁 위기 조장 윤석열 정부는 대북 강경 발언과 무력 시위,
한미-한미일 군사훈련을 강화하여 한반도의 전쟁 위기를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헌법에 명시된 대통령의 평화통일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입니다.

일본 강제징용 문제에 대한 친일 해법 강행:
대법원 판결 부정 윤석열 정권은
2018년 한국 대법원의 일제 강제동원 피해자들에게 유리한 판결을 무시하고
제3자 변제 방안을 추진했습니다.

후쿠시마 핵폐수 해양 투기 방조:
국가와 국민의 생명 안전권 침해
윤석열 정권은 일본의 후쿠시마 핵폐수 해양 투기 문제를 옹호하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해야 할 대통령으로서의 임무를 저버렸습니다.

 

 

요즘 군에서도 사건사고가 끊임 없이 터지고 있습니다.

소중한 내 자식이 국방의 의무를 하러갔는데 제대로된 조사도 못받고 은폐되려고 한다면..참.. 이게 나라인가 싶기도 합니다.

군에서 근무하는 지인들도 이번 사건을 계기로 전역 신청서를 작성해서 나온 친구들도 몇 있기는 합니다만..

가뜩이나 휴전중인 국가에서는 군인권 및 대우를 더 잘해줘야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다시한번 마지막으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요청 사이트 바로가는 링크는

 

https://윤석열탄핵.site 입니다.

 

 

ps. 한편으로는 정치는 참 어려운거 같습니다. 이리저리 치이고 치이면서 잘해도 욕을 먹기도 하고 못해도 욕을 먹기도 하는 아주 어려운것인거 같은데.. 참 이번에는 ... 좀 아닌거같습니다.

세상에 저출산 해결한다고 어린 여아들을 2년 조기 입학시킨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있네요.;;

군 처우도 개선한다면서 개선도 안되고 참..;;

 

 

 

 

 

 

[오늘 이 뉴스] '尹 탄핵 청원' 60만 돌파..1만 명 몰리며 접속 폭주 (2024.06.29/MBC뉴스) (youtube.com)

 

"윤 대통령 탄핵 요구" 청원 23만명 육박…법사위 회부 #소셜픽 / JTBC 아침& (youtube.com)

'尹 탄핵안 발의' 국회 청원 법사위 회부...20만 명 동의 / YTN (youtube.com)

 

 

 

 


사이트 접속 지연 푸는 방법 알아보기

편법중의 편법이기는 하지만 사이트에 접속대기를 풀고 바로 들어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 혹은 휴대폰으로 윤석열탄핵.site 에 접속한 다음 비행기모드를 설정하고 2초가량 있다가

다시 비행기모드를 풀어주시면 5초 이내에 국회청원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사이트에서 일정 인원 이상이 되면 지속적으로 서버와 통신하면서 접속 여부를 확인하는거 같은데

비행기모드를 걸면 일시적으로 통신이 중단되고 이후에 통신을 하면서 접속이 되게 하는 원리인듯하다.

 

 

비행기모드를 하고 바로 풀면 사이트 접속 인원 체크되면서 자동으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국민동의청원 대기자수

국민동의청원 대기자수 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있다.

 

이후 한시간쯤 지나 다시 접속을 시도해보니 

아직도 대기 인원수가 10174명이 넘게 있다.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듯하다.

심지어 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

 

일정시간이 지나고 나서 다시 접속을 시도하니

 

24년 06월 29일 20시 47분

현재 까지 국민청원 동의자 수는 다음과 같다.

624,928명

 

24년 06월 29일 오후 10시57분

사이트에 접속자가 증가하여 접속 대기가 다시 발생

 

 

24년 06월 30일 오후 3시 02분 기준

오늘도 마찬가지로 접속자수가 만명 이상으로 몰리게 되면서 사이트 접속을 순차적으로 허용하고 있습니다.

 

비행기모드로 우회해서 접속해보니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 요청에 관한 청원 동의자가

71만명을 넘었습니다.

 

714,031명

 

24년 07월 01일 오후 1시 26분

역대급으로 방문자 수가 늘었다.

현재 대기인원만 2만명이 넘어서 곧 3만명이 되어간다.

 

24.07.01 오후 2시 07분

윤석열 대통령 탄핵 소추안 동의 서명 사이트 접속자가 5만명을 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