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혁신도시 청년매운갈비집 맛집 후기

라이프

청년매운갈비집

전북혁신도시 청년매운갈비집 맛집 후기

 
이웃 및 방문객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황금 처럼 귀한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전주 맛집


저도 모처럼 간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소소하게 음주도 즐겼습니다.

내돈내산 청년매운갈비찜 100% 리얼리티 후기 (리뷰이벤트 그런거 참여안함)

 

전북혁신도시에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뜨는 청년매운갈비집 전주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소소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어느 식당을 가던 메뉴가 많아서 저같은 경우는 선택을 쉽게 못하는편이에요


다행이 여기는 메뉴가 단순화 되어있었습니다.

매운소갈비찜, 청년짜글갈비 이렇게 주된 메뉴가 있었고 여기서 해물이 추가된
해물매운소갈비찜, 해물청년짜글갈비 가 있었어요.

이외 갈비탕, 제육쌈밥정식, 사골냉면, 대패삼겹살, 후식냉면 (물/비빔), 누룽지, 볶음밥, 돈까스 등등
다양하기는 했지만 주된 메뉴는 아까 적어드린 매운소갈비찜, 청년짜글갈비, 해물매운소갈비찜, 해물청년짜글갈비라 
저처럼 선택하기 어려운분들은 쉽게 메뉴를 고를수 있었습니다!(_(::
 
 
저랑 지인들은 청년짜글갈비 기본맛 으로 주문했어요!
 
매운맛 종류
 
순한맛 ★☆☆ (신라면 정도 맵기)
기본맛 ★★☆ (신라면+불닭 반반)
매운맛 ★★★ (붉닭 맵기 )
 
 
일단 사진이랑 같이 메뉴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년매운짜글갈비

 
 

친구랑 단둘이 먹는거라 2인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팽이버섯, 당면, 콩나물, 대파, 고기, 버섯 등등 물갈비 형식으로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 달걀찜은 저희가 치즈 추가 요청을 했어요 ※
 
치즈가 생각보다 듬뿍 들어갔어요.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치즈를 좋아해서 듬뿍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이외 반찬은 적절하게 주셨고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보충이 가능했어요.
 
 
마무리로 

 

물냉면 1인분 과 볶음밥 2인 추가했어요~

물냉면은 먹다가 아차! 사진!!!! 하면서 중간에 촬영을..ㅎㅎ;;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소소하게 음주도 하고

생각보다 맛있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외 매장 홍보 포스터를 보니

연중무휴, 단체석 도 준비되어있고 매장에서 1인분만 드셔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참!

 

1인분으로 할경우에는 계란찜은 미포함이라고 합니다.

 

살포시

직접 다녀온 매장 주소 쓰윽 올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마무리

사장님도 젊으시고 직원들도 젊은친구들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생각보다 다들 마인드가 좋으신거 같음!

 

 

 

 

이런 회사는 과감하게 발로 차고 나오세요!

라이프 일상생활 이런 회사는 과감하게 발로 차고 나오세요! 이번 게시글에서는 소소하게 그냥 일상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게시글 주제는 "이런 회사는 과감하게 나오시기

krong.me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전기통닭구이 만들기

요리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전기통닭구이 이번 게시글에서는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전기통닭구이 하는 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전기통닭구이 재료 생닭 우유 소금 허브 후추

kron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