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에서 기러기 키우기 : 기러기 종란 부화기에 입란하기

라이프

텃밭

기러기 부화시키기

 

 

 

 


슬기로운 텃밭 생활

어느덧 6월달이 되었고 상당히 많은 일들이 있었다.

타조..ㅋㅋㅋㅋㅋㅋㅋ 타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한두마리만 키워보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부화기 비용이 은근 많이 들어가 현재는 보류중인 상태이고

현재는 하늘의 소고기 라는 별명이 붙어있는 기러기 종란을 분양받아 부화기에 집어 넣었다.

 

 

부화기에 입란을 한 기러기는 24.06.12일에 입란되었다.

어제 수정란인지 하나하나 확인을 진행하였고 

결과는...!  20알중 20알 전부다 유정란이다.

 


기러기알 상태 확인하기

 

기러기알 상태를 확인해보니 세포가 무럭무럭..>!

생기고 있었다.